방송전체

오마이걸, '전설의 볼링' 출연…심쿵한 매력 발산!

등록 2018.04.13 11:47

수정 2018.04.13 11:55

오마이걸, '전설의 볼링' 출연…심쿵한 매력 발산!

최근 유닛으로 컴백한 오마이걸이 '전설의 볼링'에 완전체로 등장한다.

신곡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로 돌아온 걸그룹 오마이걸이 '전설의 볼링'에 완전체로 등장한다.

오늘(13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TV조선 '전설의볼링'에는 최근 유닛으로 컴백한 오마이걸이 완전체로 출연해 눈길을 모은다. 그동안 볼링 연습에 몰두하며 '걸그룹'의 출연을 간절히 바랬던 '전설의 볼링'멤버들은 오마이걸 등장에 쾌재를 부르며 호응한다.

이날 출연한 오마이걸은 촬영 내내 타고난 끼와 매력을 남김없이 발휘한다. 오마이걸 유아·승희·미미는 송은이의 '셀럽파이브' 댄스를 완벽한 칼군무와 함께 선보여 큰 환호를 받는다. 이어 승희는 송은이와 함께, 한 사람인 듯 완벽한 '합동 이선희 모창'을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상큼한 오마이걸의 개인기 무대에 심쿵한 멤버들은 흐뭇한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여세를 몰아 이날 '전설의 볼링' 멤버들은 '아이템 볼링 매치'를 시작한다. 진 사람이 코믹 분장으로 볼링 게임을 진행하는 것. 세븐은 핸디캡 아이템인 '궁예 분장'에 당첨돼 대머리 가발과 궁예 안대를 쓴 채 등장한다. 대표곡 '와줘'를 열창하며 힐리스 춤까지 춰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는 후문이다. 이홍기는 네발 달린 '말 인형'을 입은 채 투구하며, 기상천외한 볼링 대결에 즐거움을 더한다.

'볼링 새싹' 오마이걸과 함께한 기상천외 볼링 대전과 세븐의 궁예 분장 사건의 전말은 오늘(13일) 금요일 밤 11시, TV조선 '전설의 볼링'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s ⓒ TV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