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전체

볼링장 접수한 오마이걸…독특한 신곡 홍보 '눈길'

등록 2018.04.20 15:50

볼링장 접수한 오마이걸…독특한 신곡 홍보 '눈길'

TV조선 '전설의 볼링'에서는 오마이걸이 걸그룹 최초로 볼링장에서 신곡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 무대를 선보인다.

오마이걸이 걸그룹 최초로 볼링장에서 신곡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 무대를 선보이는 이색 홍보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오늘(20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TV조선 '전설의 볼링'에는 최근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로 유닛컴백한 오마이걸이 출연한다. 오마이걸은 걸그룹 최초로 볼링장에서 신곡 무대를 선보인다. 유닛 '오마이걸 반하나'의 귀엽고 발랄한 무대가 눈앞에 펼쳐지자 '전설의 볼링' 멤버들은 마치 군대와 같은 환호성으로 화답해 볼링장을 단숨에 콘서트장으로 만든다.

이날 오마이걸과 전설의 볼링 멤버들은 6:6 스카치 볼링 게임을 펼친다. 스카치 게임이란 '선수 두 명이 한 팀이 되어 경기에 임하는 것으로 만약 여자선수가 투구를 하였다면, 다음선수 혹은 남자선수가 커버를 하는 방식'이다.

스카치 게임을 위한 팀을 결정하는 과정에서 오마이걸은 각자 짝이 되고 싶은 멤버를 선택하고, 누가봐도 에이스인 이홍기보다 박성광이 먼저 오마이걸에게 선택 당하는 대반전이 펼쳐진다.

이에 세븐은 "이홍기가 (박)성광형에게 밀렸다!"라고 외쳐 이홍기를 굴욕에 빠트린다. 이날 상승세를 탄 박성광은 연이어 스페어 처리를 하는 것은 물론 스트라이크까지 성공시키며, 카메라를 잡아먹을 듯 환희에 찬 세리머니를 보여줘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유닛 '오마이걸 반하나'의 볼링장 이색 홍보는 오늘(20일) 밤 11시, TV조선 <전설의 볼링>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s ⓒ TV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