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전체

오정태 "아내는 내가 늙고 힘이 없어지면 공격할 스타일"

등록 2018.05.21 15:57

오정태 '아내는 내가 늙고 힘이 없어지면 공격할 스타일'

개그맨 오정태-아내 백아영 tv조선 '얼마예요' 출연모습

개그맨 오정태가 "우리 아내는 내가 늙고 힘이 없어지면 나를 공격할 스타일이다"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킨다.

오늘(21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월요일 밤의 토크 강자' TV조선 얼마예요?'에는 '싸워야 산다?’라는 제목으로 부부싸움에 관한 다양한 에피소드를 나눈다. 오정태는 "아내 백아영의 기강을 잡기 위해 차 안에서 부부싸움을 하다가 결국 교통사고를 냈다"고 충격 고백 한다. 백아영은 "그 당시 사고를 내고 당황한 오정태에게 오히려 내가 '왜 운전을 그따위로 하냐'라고 큰소리쳐 전세를 역전했다"고 말한다. 이에 오정태는 모든 것을 포기한 듯 "아내는 나중에 내가 늙고 힘 없어지면 나를 공격할 스타일이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조병희는 거짓말을 하고도 뻔뻔하게 나오는 이윤철에게 화를 참지 못하고 남편에게 어항을 던져버린 사연을 털어놓는다. 이윤철은 "어항의 깨진 유리들이 거실 바닥에 널부러져 있었다. 발이 다칠까 봐 현관으로 가서 나 혼자만 신발을 신고 들어왔다"고 말한다. 조병희는 “어항을 깬 뒤 나는 곧바로 친정으로 향했다. 남편 이윤철은 이틀 내내 전화 한 통 없더라”라고 회상하며 답답했던 당시 상황을 털어 놓는다.

한편 이날은 '만약 이혼을 하게 된다면 재혼을 할 것인지?'라는 주제가 화두가 되어 스튜디오의 분위기가 후끈 달아올랐다. 대부분의 여성 출연자들은 ‘재혼하지 않고 연애를 하며 살고 싶다'라고 말해 '재혼을 하겠다'는 남성 출연자들과는 다른 반응을 보였다. 재혼에 대한 출연자들의 다양한 의견들은 오늘(21일) 밤 10시 TV조선 '인생감정쇼-얼마예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s ⓒ TV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