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전체

"실례합니다~" 김애경, 5살 연하 남편 이찬호씨 공개

등록 2018.05.24 15:07

'실례합니다~' 김애경, 5살 연하 남편 이찬호씨 공개

'마이웨이' 김애경-이찬호 부부 모습

오늘(24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는 "실례합니다~"라는 유행어를 남겼던 '서울뚝배기' 윤마담 배우 김애경의 인생이야기를 들어본다.강화도의 한적한 시골마을에서 자연과 함께 살아가고 있는 배우 김애경의 전원주택이 공개된다.

그리고 그녀는 5살 연하의 남편 이찬호씨와 함께 사는 모습을 공개한다. 첫사랑 실패 후 남자를 믿지 않은 그녀에게 찾아온 늦깍이 사랑으로 맺어진 두 사람은 10년째 부부로 살아오고 있지만 사실 결혼식도 혼인신고도 하지 않은 사이라고 말한다.

그녀는 “그저 서로에 대한 믿음으로 배려하며 10년을 살았다”고 말한다. 남편 이진호씨도 “우리 두 사람 사이에 혼인신고, 집안문제 이런 것들은 일부분일 뿐이다. 살면서 그렇게 큰 문제로 삼지 않았다. 우리 두 사람 부부의 생활이 진실되고, 서로 믿고 사랑하면 된다고 생각한다”고 말한다.

한편, 김애경은 26년 전 돌아가신 어머니를 여전히 그리워하고 있다고 말한다. 그리고 당시에는 홀로 남겨진 것 같은 외로움에 극단적인 생각까지 했었다고 고백한다.

그런 그녀가 스스로 찾은 자신만의 ‘소확행’, 행복할 수 있는 그녀만의 팁을 공개하는데, 바로 생명력을 가진 화초 기르기, 이웃사람들과 소통하기 그리고 그림 그리기 세 가지이다. 특히 그녀가 틈틈히 배워둔 그림 실력은 화가 수준으로 알려져 있다.

배우 김애경의 파란만장한 가족사와 운명같이 만난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는 TV조선'인생다큐-마이웨이'는 오늘(24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Copyrights ⓒ TV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