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월드나우] 中 차 밑에 깔린 여자아이…美 경비행기 추락으로 2명 사망

등록 2017.05.17 07:26 / 수정 2017.05.17 07:34

 

# 美 경비행기 추락, 2명 사망
주택 한가운데 검은 연기가 치솟습니다. 현지시간 15일, 미국 뉴저지 주 테터보로 공항에서 착륙을 시도하던 비행기가 인근 빌딩에 충돌한 겁니다. 이 사고로 조종사 2명이 현장에서 숨졌습니다. 10인승 비행기에는 조종사외에 다른 탑승자는 없던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테터보로 공항은 사고 직후 폐쇄된 상태입니다.

# '최첨단 기술' 뽐낸 로봇포럼
사람이 움직이는 동작에 맞춰 로봇이 양팔을 흔들며 춤을 춥니다. 세계 최대 로봇 시장 중국에서 4차 로봇 포럼이 열렸습니다. 1500명의 전문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최첨단 산업 로봇들이 나와 저마다 최신 기술을 뽐냈습니다. 전문가들은 인건비가 오르는 상황에서 지능형 제조 혁신은 불가피하다고 지적했습니다. 국제 로봇연맹은 전 세계 산업 로봇 판매량이 지난해 29만대에 달했고, 이 가운데 중국 시장 매출이 9만대에 달했다고 밝혔습니다.

# 차 밑에 깔려…'가벼운 부상'
노란색옷을 입은 아이가 길을 건너다 지나가던 차에 깔립니다. 자동차는 그대로 아이 위로 지나가고, 아이는 아무일도 없다는 듯 일어납니다. 운전자는 뒤늦게 사고를 알아차리고 차에서 내립니다. 지난 12일, 중국 구이저우의 한 시장에서 벌어진 교통사고입니다. 천만다행으로 아이는 자동차 밑 공간으로 들어가면서 치아에 가벼운 부상만 입었습니다.

tv조선 이태형입니다.

 

 

* 뉴스제보 : 이메일(tvchosun@chosun.com), 카카오톡(tv조선제보), 전화(1661-0190)

Copyrights ⓒ TV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NSORED

방영 뉴스 프로그램

종영 뉴스 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