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1월 14일 '종합뉴스 9' 헤드라인

등록 2017.11.14 21:00 / 수정 2017.11.14 21:21

 

1. 귀순하는 북한 병사를 향해, 북한군 4명이 40여 발을 쏘며 추격전을 벌였다고 군 당국이 밝혔습니다. 총상을 입은 병사는 장기 오염이 심각한 상태입니다.

이국종
"앞으로 열흘 동안은 고비를 계속 넘어가야할 거예요. 군 대응과 발표가 적절했는지, 짚어봅니다.

2. 피겨 여왕 김연아가 유엔 무대에 섰습니다.

김연아
"Pyeongchang 2018 Olympic and Paralympic Winter Games will help spread the message of peace"

북한 피겨 선수들의 올림픽 참가를 당부하며 평화와 화합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3. 아파트 화재로 40대 부인이 숨지고 남편과 자녀 2명이 다쳤습니다.

"검은 연기가 건물 외벽과 통로를 타고 올라 순식간에 아파트 전체를 뒤덮었습니다."

전기 매트에서 불이 시작된 것으로 추정되는데, 겨울철 전기매트 화재 예방법, 보도합니다.

4. BBQ 그룹 회장이 가맹점에서 폭언과 욕설을 하고, 유통기한이 임박한 닭을 공급해왔다는 주장이 제기됐습니다.

점주
"너 내가 누군지 알어. 이 매장 폐점시켜라고..."

무슨 일인지 취재했습니다.

5. 미국 심장학회가 고혈압 기준을 130으로 낮추는 새 지침을 발표했습니다. 미국 성인의 절반인 1억명이 고혈압 환자로 분류되는 데 기준을 바꾼 이유 보도합니다.

6. 고 김주혁씨 차에 설치된 블랙박스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최종 부검 결과 술도 약물도 검출이 안돼 사고 원인은 여전히 미스터리입니다.

 

* 뉴스제보 : 이메일(tvchosun@chosun.com), 카카오톡(tv조선제보), 전화(1661-0190)

Copyrights ⓒ TV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NSORED

방영 뉴스 프로그램

종영 뉴스 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