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전체

샴발라컨트리클럽 이완국 회장,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

  • 등록: 2022.07.28 09:08

  • 수정: 2022.07.28 09:11

이완국 회장
이완국 회장

올해로 개장 2년을 맞는 샴발라컨트리클럽(회장 이완국)은 영국 왕실로부터 친환경 골프장 인증을 받을 정도로 풍광이 뛰어나다. 클럽하우스도 9홀 증설을 고려해 인허가가 완료돼 GEO(지속가능한 글로벌 친환경 골프장) 인증을 받고 신축공사가 진행 중이며 10월말 완공을 앞두고 있다.

이완국 회장은 “최상의 골프장을 만들어 골퍼들에게 사랑받는 골프장, 캐디가 친절한 골프장,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골프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회장은 사회공익에 앞장서기 위해 자선활동에 남다른 열정을 쏟고 있다. 각종 대회를 통한 성금과 상금 일부를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기부하는가 하면, 프로암 고객 초청 골프 대회를 통해 기부금을 모금해 지역사회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무엇보다 한국재능기부협회(이사장 최세규)에 정기적인 기부를 하고 있다. 최근엔 한국재능기부협회에서 주최한 소년소녀 가장돕기 재능나눔 콘서트에 후원금을 지원했다. 개그맨 홍록기가 사회를 맡고 가수 진성, 진미령, 임주리, 정다경 등 국내 정상급 가수들이 무대에 올랐다.

샴발라컨트리클럽 등의 지원을 받는 한국재능기부협회는 KF-94마스크와 연탄 나눔, 수녀원의 집과 보육원 후원, 미혼모 보호시설 지원, 양로원 영정사진 기부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샴발라컨트리클럽
샴발라컨트리클럽

Copyrights ⓒ TV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