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하반기 재능나눔공헌대상 & 창조혁신경영대상 시상식 개최
등록: 2022.11.30 09:06
한국재능기부협회(이사장 최세규)는 지난 11월29일 서울시 양천구 목동 한국방송회관 코바코홀에서 ‘제32차 2022년 하반기 재능나눔공헌대상/창조혁신경영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정운찬 전 국무총리, 이만의 전 환경부 장관 등이 참석했고, 협회 임원 위촉식도 함께 진행됐다.
가수 신승태, 최향, 국악인 양슬기의 축하공연과 김남희 카벨플루트 오케스트라 악장의 사전공연도 이뤄졌다.
창조혁신경영대상에 김경태 KS레미콘 대표이사 등 6명의 기업인, 재능나눔공헌대상에 윤상현 서울특별시 북부수도사업소 주무관 등 11인의 재능나눔인들, 대한민국 재능문화예술대상에 김경은 극단 물오름 단장 등 5명, 대한민국 재능명인대상에 이승언 보정피제이티 회장 등 6명,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에 이봉진 글라스바바안경 대표이사, 오성수 키포스 대표이사, 박경희 코레스 대표이사, 나명석 웰빙푸드 회장,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표창에 주정훈 덕유문화미술사 대표, 안광선 조은음식드림 대표이사, 국회 표창으로는 보건복지위원장,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장, 행정안전위원장 표창이 각각 선정돼 시상됐다.
최세규 한국재능기부협회 이사장은 이날 환영사를 통해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남보다 나를 더 챙길 수밖에 없을 시기에 나눔과 배려의 정신으로 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재능기부인들을 적극 발굴했다.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하고 국가 경제와 사회에 이바지할 우수한 중소기업인들 육성과 홍보가 필요하다”고 밝혔다.
Copyrights ⓒ TV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