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전체
주식회사 핀즐, 벤처투자유형으로 벤처기업 인증 획득
등록: 2023.10.27 15:57
수정: 2023.10.27 16:00
블록체인 보안 분야 스타트업 주식회사 핀즐(공동대표 진준형 박성우)은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벤처투자유형'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핀즐은 블록체인 및 웹 3.0 패러다임 전환과 함께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블록체인 보안 위협에 대응하고 다양한 보안 문제를 분석하며 이를 해결하기 위한 기술적 대응방안을 연구하고 전략을 제시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벤처투자유형' 인증을 받은 핀즐은 기술 혁신성과 사업 성장성을 평가받아 일정 수준의 투자를 성공적으로 유치한 기업으로 인정받았다.
핀즐은 블록체인 분야에서의 지속적인 연구와 기술 개발을 통해 고객들에게 안전하고 신뢰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앞으로도 블록체인 보안 및 다른 보안 관련 분야에서 혁신을 지속하고 발전시킬 것입니다.
진준형 핀즐 대표는 "벤처투자유형으로의 인증은 우리의 기술 혁신과 사업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은 것으로 큰 의미가 있으며, 블록체인 분야에서의 지속적인 연구와 기술 개발을 통해 고객들에게 안전하고 신뢰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앞으로도 블록체인 보안 및 다른 보안 관련 분야에서 혁신을 지속하고 발전을 이루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이 인증을 통해 핀즐은 블록체인 및 보안 분야에서의 경쟁력을 높이고, 국내 및 국제 시장에서 더욱 활발하게 활동할 것으로 기대가 된다.
Copyrights ⓒ TV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