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서구 다세대주택 화재로 70대 노부부 사망
김도형 기자 | 2022.10.13 08:12
경부고속도로서 3중 추돌 사고
[앵커]
서울 강서구의 한 다가구주택에서 불이 나 이곳에 살던 70대 부부가 숨졌습니다. 구로구의 한 모텔에선 화재로 인한 대피 소동이 벌어졌고, 경부고속도로에선 3중 추돌 사고로 차량들이 불에 탔습니다.
김도형 기자입니다.
[리포트]
집안 전체가 불에 타 가구는 형체를 알아볼 수가 없습니다. 바닥은 소방관들이 화재 진압을 위해 뿌린 물로 흥건합니다.
어제 밤 11시 10분쯤 서울 강서구의 한 다세대 주택 3층에서 불이 나 2명이 숨졌습니다. 소방당국이 건물 내부에서 연기가 난다는 행인의 신고를 받고 출동해 30분 만에 불을 껐지만, 이 집에 살던 70대 부부가 안방에서 의식과 호흡이 없는 상태로 발견됐습니다. 소방당국과 경찰은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산소통을 맨 소방관들이 모텔 건물 안으로 진입합니다. 자욱한 연기가 실내에 가득하고, 벽면은 까맣게 그을렸습니다. 어제 오후 5시 20분쯤 서울 구로구의 한 모텔 객실에서 불이 났습니다 불은 30여분 만에 진화됐고 인명피해는 없었지만, 소방서 추산 1200만원의 재산피해가 났습니다.
어젯밤 9시쯤엔 경부고속도로 서울방향 남이분기점 부근에서 승용차 2대를 SUV가 추돌하면서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이 사고로 50대 남성 등 운전자 2명이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고, 경찰은 정확한 사고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TV조선 김도형입니다.
뉴스제보
이메일(tvchosun@chosun.com)
카카오톡(TV조선제보)
전화(1661-0190)
Copyrights ⓒ TV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