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대 대선은 TV조선 '결정 2025'…오후 7시부터 특별 생방송
등록: 2025.06.03 오전 08:33
수정: 2025.06.03 오전 08:42
[앵커]
TV 조선은 새 대통령을 선출하는 그 역사적인 순간을 생중계 해드릴 예정입니다.
TV조선 대통령 선거방송 '결정 2025'를 신유만 기자가 소개합니다.
[리포트]
몸을 사리지 않고 도루하는 이재명 후보, 비장한 표정으로 마운드에 오르는 김문수 후보의 모습까지. 실제 경기를 촬영한 듯한 이 모습은 인공지능으로 만든 장면입니다.
야구전문기자가 야구 경기 해설처럼 전하는 대선 관전평에 새삼 이번 대선의 의미를 되새기게 됩니다.
김 관 / TV조선 문화스포츠부장
"세이프인지 아웃인지가 중요한 야구, 살았는지 죽었는지가 중요한 대선판입니다."
가상공간 버추얼랩에선 '뉴스9' 최원희 앵커가, 터치랩에선 '신통방통' 윤태윤 앵커가 각 후보들에 대해 입체감 있는 분석을 해 드립니다.
투표 종료부터 당선 확정까지 후보들의 일거수일투족은 TV조선 추적조가 함께 합니다.
긴장된 자택 앞 분위기부터 희비가 엇갈리는 승리·패배 선언 모습까지 시시각각 전해드립니다.
후보들의 모습을 표정까지 세밀하게 촬영해 선거방송의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렸고, 대한민국 방방곡곡 아름다운 풍경을 선거 그래픽에 활용해 보는 맛을 살렸습니다.
전체 진행을 맡은 '뉴스9' 윤정호 앵커가 각 당 의원, 전문가 등 패널들과 심도 있는 분석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윤정호·최원희 / TV조선 앵커
"여러분이 만드는 대한민국, '결정 2025'가 방송됩니다."
TV조선 대선 개표방송 '결정 2025'는 오후 7시부터 6시간 동안 광화문 스튜디오에서 특별 생방송으로 진행됩니다.
TV조선 신유만입니다.
Copyrights ⓒ TV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