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전체

'축구광' 이기광- '체육돌' 정진운, 축구의 신 MC발탁

등록 2018.06.01 11:08

수정 2018.06.01 11:09

'축구광' 이기광- '체육돌' 정진운, 축구의 신 MC발탁

TV조선'히딩크의 축구의 신' 오는 6월 3일(일) 첫방송

‘축구광’ 이기광과 ‘만능 체육돌’ 정진운이 국내 최초 축구 오디션 '히딩크의 축구의 신'을 통해 첫 MC 호흡을 맞춘다.

오는 6월 3일 일요일 오후 5시 50분에 방송되는 국내 최초 축구 오디션 프로그램 TV조선 '히딩크의 축구의 신'(이하 축구의 신)에는 연예인 축구단 ‘FC MEN’의 단장으로 활약 중인 하이라이트 이기광과 ‘만능 체육돌’ 정진운이 MC로 발탁됐다. <축구의 신>은 재능은 있지만 안타까운 현실에 부딪혀 꿈을 이루지 못하고 있는 축구 유망주들에게 세계적인 축구선수로서의 발판을 마련해 주는 축구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평소에도 축구광으로 알려진 이기광은 “도전자들이 자신의 기량을 120% 보여줄 수 있는 좋은 프로그램이 됐으면 좋겠다. 도전자들이 좋은 실력 발휘를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저의 책임이자 포지션이지 않을까 싶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정진운은 “기회가 왔을 때 열심히 해야 되고, 그 기회를 못 잡으면 평생 후회 하실 것이다. 이번이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진짜 열심히 하셔야 한다”고 말하며 도전자들에게 진심 어린 충고와 응원을 보냈다.

특히 이기광과 정진운은 체육돌답게 열정적으로 '축구의 신' 그라운드를 누비며 촬영에 임해 모든 출연진들의 찬사를 받았다. 두 사람은 도전자들과 함께 강도 높은 훈련을 받은 건 물론, 코치진들과 함께 도전자 한명 한명을 지켜보며 날카로운 분석을 내놓아 축구 오디션 프로그램 MC로서의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또 안정감 있는 진행 실력까지 보여줘 MC 합격점을 받았다는 전언이다. 

첫 MC 호흡을 맞추게 된 이기광-정진운의 모습은 오는 6월 3일 일요일 오후 5시 50분 TV조선 '히딩크의 축구의 신'에서 공개된다.

Copyrights ⓒ TV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