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뉴스9

'손흥민 vs 호날두' 꿈의 맞대결…TV조선 단독 생중계

등록 2019.07.18 21:40

수정 2019.07.19 00:53

[앵커]
'손세이셔널' 손흥민이 자신의 우상이자 세계 최고의 축구 스타 호날두와 맞대결을 펼칩니다. 최고와 최고의 만남, 슈퍼스타들의 맞대결에 관심이 집중됩니다.

이다솜 기자입니다.




 

[리포트]
모처럼만에 모습을 드러낸 밝은 표정의 손흥민, "하이"

토트넘 선수단이 인터네셔널 챔피언스컵 일정 소화를 위해 싱가포르에 도착했습니다. 손흥민을 비롯해 해리 케인 등 최정예 멤버가 총출동 예정인데, 그 중에서도 토트넘과 유벤투스의 빅매치는 우리 축구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들고 있습니다.

'축구의 신' 호날두와 '손날두' 손흥민의 맞대결이 성사 됐기 때문입니다. 손흥민은 지난 2017년 챔피언스리그에서 교체 선수로 출전해 '우상' 호날두와 짧은 맞대결에 만족해야 했는데, 이제는 손흥민의 위상도 만만치 않습니다. 

지난해 30개의 공격포인트를 기록하며 챔피언스리그 결승 무대까지 경험, 유럽무대 최고의 스타로 발돋움 했습니다. 다시 찾아온 '꿈의 맞대결'에서 2년 전의 아쉬움을 만회할 수 있을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읍니다.

손흥민은 인터밀란전을 끝으로 본격적인 프리미어리그 개막 준비에 돌입합니다. 호날두는 컵대회를 마친 뒤 오는 26일 한국을 방문해 국내 팬들을 만날 계획입니다. TV조선은 오는 21일 토트넘과 유벤투스의 빅매치를 비롯해 다음달 4일 열리는 토트넘과 인터밀란과의 맞대결을 생중계합니다.

TV조선 이다솜입니다.

Copyrights ⓒ TV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