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라이브, 프로그램 다시보기
TV조선 시사, 기사 보기
전체메뉴
알림 수신 설정
마케팅 수신 여부 설정
모바일 네트워크 설정
동영상 시청 시 모바일 데이터 사용을 허용합니다.
데이터 사용량에 따라 통화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용약관
유료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APP버전
스크랩 되었습니다.
수신된 알림이 없습니다.
윤석열 대통령 탄핵 선고가 지연되면서 매 주말마다 탄핵 찬반 집회가 이어지고 있다.3월 마지막 주말인 오늘도 도심 곳곳에서 탄핵 찬반 집회가 열릴 예정이다.자유통일당은 오늘 오후 ..
문재인 정부 안보라인 고위직 인사들의 사드(THAAD·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 배치 고의 지연 의혹을 수사 중인 검찰이 정의용 전 국가안보실장을 소환해 조사하고 있다.서울중앙지검 공공..
[앵커]영남지역 산불이 드디어 모두 꺼졌다는 소식이 조금 전 들어왔습니다. 지난 28일 주불 진화를 모두 마쳤다가 오늘 일부 되살아난 불길을 잡는데 산림과 소방 당국이 총력을 기울였었는데요, 열흘 째 이어진 산불과의 사투에 끝이 보이고 있습니다. 현장 연결해서 자세한 상황 알아보겠습니다.김준석 기자, 지리산 불길을 잡기 위해 고군분투했는데, 그것도 모두 진화가 된 건가요?
매주 월~금 오전 8시50분
매주 월~금 오후 1시
매주 월~금 오후 2시 30분
매주 월~금 오후 5시 20분 / 토~일 오후 2시 40분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50분
[앵커]불이 시작된 때로 다시 돌아가 보겠습니다. 경북 산불은 성묘객의 실화로 인한 작은 불씨에서 시작됐습니다. 강풍을 타고 불이 사방으로 퍼지면서 주불을 잡는 데만 꼬박 엿새가 걸렸습니다.오늘은 박상현 기자가 발화부터 주불 진화까지 149시간 동안 벌인 산불과의 사투에 포커스를 맞췄습니다.
소속사 어도어와 전속 계약 분쟁 중인 걸그룹 뉴진스의 본안 소송이 이번 주 시작된다.앞서 뉴진스는 법원의 가처분 인용을 계기로 활동을 잠정 중단한 가운데, 본안 소송에서는 결과를 뒤집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41부(부장판사 정회일)는 다음 달 3일 오전 어도어가 뉴진스 멤버들을 상대로 제기한 전속계약 유효 확인의 소 본안 소송 첫 변론기일..
헌재, 尹·韓 선고 동시에 하려고 했었다 [티조Clip] #shorts
공수처, 2천만 원 들여 공수처법 해석 [티조Clip] #shorts
뉴스9
TV조선뉴스 현장
강펀치
뉴스트라다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