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라이브, 프로그램 다시보기
TV조선 시사, 기사 보기
전체메뉴
알림 수신 설정
마케팅 수신 여부 설정
모바일 네트워크 설정
동영상 시청 시 모바일 데이터 사용을 허용합니다.
데이터 사용량에 따라 통화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용약관
유료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APP버전
스크랩 되었습니다.
수신된 알림이 없습니다.
이준석 개혁신당 대선후보가 17일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들이 이 후보와의 '연대 가능성'을 언급하는 것과 관련해 "친소 관계를 보자면 경선에 나오지 않은 오세훈 서울시장과 홍준표..
[앵커]문재인 정부에서 부동산 대책 효과를 부풀리기 위해 통계를 조작한 정황, 저희 TV조선이 여러 차례 단독 보도해드렸죠. 이번 감사원 감사에서 더 구체적인 정황이 드러났습니다...
[앵커]국민의힘은 오늘 대선 경선 첫 토론회 대진표를 확정지었습니다. 8명이 4명씩 두 개조로 나뉘었는데, 최근 신경전을 벌인 나경원, 한동훈 후보가 포함된 B조가 이른바 '죽음의 조'로 불립니다.8명의 후보들이 처음 모인 자리에선 신경전도 적지 않았는데, 장윤정 기자입니다.
매주 월~금 오전 8시50분
매주 월~금 오후 1시
매주 월~금 오후 2시 30분
매주 월~금 오후 5시 20분 / 토~일 오후 2시 40분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50분
[앵커]축구대표팀의 '철기둥' 김민재가 오늘 소속팀 뮌헨의 챔피언스리그 8강 경기에 출전했습니다. 김민재는 올시즌에만 소속팀과 대표팀을 오가며 55경기를 뛰었다고 하는데, 이런 강행군을 지켜 본 국제프로축구선수연맹이 이례적으로 우려를 표시했습니다.석민혁 기자입니다.
[앵커]새벽 시간 한 남성이 도로에 주차된 고가의 수입차 여러 대를 잇따라 발로 차서 망가뜨렸습니다. 국내에 아직 몇 대밖에 없는 테슬라의 사이버트럭도 피해를 봤습니다. 경찰은 이 남성을 사흘째 추적하고 있습니다.김예나 기자입니다.
뉴스9
뉴스퍼레이드
강펀치
뉴스트라다무스